본문 바로가기

데일리 Daily

2019 스타벅스 다이어리 옐로우 추천!

벌써 2018년 11월이고, 스타벅스에서는 프리퀀시로 다이어리프로모션을 시작했다.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음료3잔을 포함해서

총 음료17잔을 마셔서 프리퀀시를 모으면

다이어리를 받을 수 있다.


다이어리는 크기순서대로하면

제일 작은 민트, 옐로우, 레드, 네이비, 화이트 5가지가 있다.


나는 옐로우를 선택했다.

사실 2019 스타벅스 다이어리 5종모두 내부구성자체는 마음에 들지 않았다.

왜냐하면 나는 월(monthly)과 주(weekly)가 함께 한달로 구성된 것이 좋은데

이번 2019스타벅스 다이어리는 1월부터 12월까지 월(monthly)가 먼저 구성되어 있고,

따로 1월부터 12월까지 주(weekly)가 있다.



2018다이어리는 팬톤이었다면 2019다이어리는 몰스킨.

디자인자체는 크게 좋거나 싫지 않았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2019 스타벅스 다이어리 디자인에 대해서 만족스럽지 못하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었다. 또한 곳곳에 있는 그림이 난해하다는 말도..!



1월부터 12월까지의 monthly구성이 먼저 되어 있다.


monthly가 끝나면 무슨 의미인지 모를 그림과

하루하루 일정을 적을 수 있는 daily가 나온다.


스타벅스 다이어리를 선택할때 

매번 한면에 7일씩 구성되고, 

다른면에는 메모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된 것을 사용했기 때문에

(2019 스타벅스 다이어리에서는 레드, 네이비 구성)


한장에 4일씩 구성된 스타벅스 다이어리는 새로웠다.

그래서 옐로우를 선택!

날씨와 온도를 나타내는 그림이 귀엽다 :)


마지막에는 그림과 함께

메모할 수 있는 종이가 있다.


다이어리구성은 마음에 들지 않지만 전체적으로 괜찮은 것 같다.

스타벅스에 자주 가는 사람이라면 굳이 프리퀀시를 모으려고 하지 않아도

어느 샌가 쌓여 12월달에는 다이어리를 받을 수 있으니 

마음에 드는 다이어리를 선택하면 될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