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캄보디아 + 태국 Cambodia + Thailand

캄보디아 호텔/캄보디아 리조트 추천 - 보레이 앙코르 리조트 앤 스파

캄보디아 여행을 하면서 좋았던 것 중 하나는

캄보디아 물가가 정말 싸기 때문에 좋은 리조트에서 지낼 수 있었던 것이다.

내가 간 리조트는 <보레이 앙코르 리조트앤 스파> 이다.

< borei angkor resort & spa >

캄보디아에 도착했을 때 부터 공항픽업서비스를 무료로 받아 리조트까지 편하게 갔다.



입구부터 되게 넓어 보이고 시원한 느낌나는 리조트이다.

무엇보다 깔끔하고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첫 인상이 좋은 보레이 앙코르 리조트 앤 스파이다.

캄보디아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느낌의 리조트이다.

체크인을 할 때 캄보디아에서 먹는 떡같은 음식과 음료도 먹었다.



보레이 앙코르 리조트 앤 스파에는 수영장도 있는데 크기도 크고, 수심도 꽤 되어서

놀기에 재미있었다.

굳이 수영장에서 놀지 않아도 마련된 선베드에서 여유롭게 시간을 보내기도 했다.

수영장 외에도 탁구시설도 있어서 만족스러웠던 곳이다.



>>캄보디아호텔 보레이 앙코르 리조트 앤 스파 조식

보레이 앙코르 리조트 앤 스파에서 조식포함 상품을 이용했는데

조식 역시 만족스러웠다.

메뉴가 다양했고, 무엇보다 빵이 맛있었다.

이 외에도 즉석에서 만들어주는 오믈렛도 굳!


캄보디아 보레이 앙코르 리조트앤스파는 시설, 서비스, 음식 모두 만족스러웠던 곳이라서

캄보디아에서 숙소를 찾고 있다면 추천하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