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 맛집, 대구 카페 DAEGU

동성로 하이파이브 메뉴와 후기

오랜만에 반가운 친구들을 만나 다같이 동성로에서 밥을 먹고 카페를 갔다.
심사숙고하며 찾아간 곳은 통신골목쪽에 있는 동성로 하이파이브!이다.

인스타나 요즘 블로그에서 많이 보이길래 가 보았다.
5명이어서 하이파이브 세트 네 종류 중 세 종류를 시켰고,
6개의 메뉴와 슬러시 세개가 나왔다.


하이파이브 세트 A. 온더핑크 스파게티 + 불새우덮밥 + 슬러시 : 25,500원
하이파이브 세트 C. 비숑퐁당카레 + 도쿄오일스파게티 + 슬러시 : 25,000원
하이파이브세트 D. 다이빙 슈림프 스파게티 + 스위티?~카레 +슬러시 : 25,500원


하이파이브에 함께 간 친구들! 사실 언니들도 있지만..ㅋㅋㅋㅋ
대구관광블로그 대학생기자단 대외활동을 통해서 만났지만
2년? 이 지난 지금도 연락하고 만나고 있다. (굳!)


본격적인 동성로 하이파이브 메뉴와 후기!

일단 전체적으로 사진을 찍으면 비주얼은 좋다.
딱 인스타용, sns용 비주얼이라는 생각이 든다.


위에 두 메뉴는 하이파이브세트 C인 비숑퐁당카레 도쿄오일스파게티이다.

비숑퐁당카레를 처음 맛 봤을 때 카레에 좀 당황스러웠다. 너무 카레가 물같이 묽고, 부드럽지도 않아서 사진찍기만 좋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든다.
도쿄오일스파게티는 무난했는데, 오일이 너무 강해서 아쉬웠다.


다음 두 메뉴는 하이파이브세트 A인 온더핑크스파게티불닭덮밥이다.

온더핑크스파게티는 동성로 하이파이브를 가장 먼저 알린 메뉴다. 

스파게티에 아이스크림이 있어,
 독특한 메뉴라고 알려졌었는데 아이스크림이 아니라 핑크 크림이다!
그나마 여섯개의 메뉴 중 괜찮은 편이었지만.. 역시나 비주얼은 좋지만 생각만큼은 아니었다.
불닭덮밥은 제일 아래에 밥이 있고 상추, 불닭과 새우가 있다. 그냥 먹었다.


마지막 두 메뉴는 하이파이브세트 D로 다이빙슈림프스파게티와 스위티?무슨 카레이다. 

(이름이 잘 기억나지 않음.- 신메뉴)
다이빙슈림프스파게티는 분명스파게티인데 김때문인지 비빔밥맛이 났다.
스위티?는 같이 간 친구들 사이에서 제일 평가가 낮은 메뉴인데,
고구마 맛도 나면서 팥죽맛도 나면서 오묘한 맛이었다.


이렇게 해서 5명이서 총 76,000원이 나왔는데
솔직한 마음을 쓰자면 너무너무너무너무 아쉬웠다.  유명해서 맛있을거라고 생각해서 갔는데
생각이 많아지게 하는 하이파이브였다..

전체적으로 맛보다는 너무 비주얼에 신경쓴 듯한 느낌과

불량식품을 먹는 듯한 느낌이 들었다 ;(
나 말고 다른 친구들은 그냥 괜찮다 라는 반응이었지만,
나는 조금 실망스러웠고, 퓨전음식점타이틀을 걸기엔 아쉽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