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 맛집, 대구 카페 DAEGU

[대구맛집]삼덕동맛집 - 휴식탁

대구 삼덕동에 "휴식탁"이 맛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점심을 먹기 위해 찾아갔다.

삼덕동 휴식탁은 경대병원역 4번출구에서 5분정도 걸으면 도착하는 거리이다.

운영시간은 12시부터 밤9시까지이며 월요일은 휴무이다.

3시부터 5시까지는 쉬는시간!!


휴식탁을 들어가기전 밖에서 봤을 때에는 

가게가 원룸 밑이어서 작은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었는데,

막상 실내에 들어가보니 생각보다 넓고 자리도 많고 깔끔해서 좋았다.


가게 빈공간에는 소품들로 가게를 꾸며두었는데 소품샵에 온 듯한 기분이 들었다.

나는 휴식탁에서 바질탕면과 휴식탁치킨덮밥을 주문했다.



>>휴식탁 메뉴

이 외에도 휴식탁 메뉴에는 뽀빠이 리조또, 야끼카레, 카레둥지, 차돌박이 덮밥, 닭갈비 덮밥

등 퓨전한식느낌의 메뉴가 다양하다.



>>휴식탁치킨덮밥

휴식탁치킨덮밥은 8,500원으로 맛도 가격도 적당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휴식탁치킨덮밥은 로제소스에 카레향이 들어간 소스와 

치킨, 감자튀김, 밥이 합께 나오는 메뉴이다.


치킨은 질기거나 퍽퍽하지 않고, 소스는 맛있어서 남기지않고 모두 먹었다.



>>바질탕면

휴식탁 바질탕면은 일반적인 바질페스토, 바질파스타와는 조금 다르다.

일반적인 바질페스토는 육수가 없는 것에 비해 바질탕면은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바질향이 나는 육수와 파스타가 함께 나온다.

마치 스파게티라고 하기엔 애매한 이름 그대로의 바질탕면이다.


다른 가게에서 볼 수 없는 독특한 메뉴와 맛있는 맛에 만족스러웠다 :)



삼덕동 휴식탁에서 두가지 메뉴를 먹었는데 맛있었기 때문에

다음에는 새로운 매뉴를 먹으러 가 볼 생각이다!!

대구삼덕동 맛집 휴식탁 존맛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