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 맛집, 대구 카페 DAEGU

[대구카페추천]삼덕동 카페 쨈 jam

삼덕동 휴식탁과 함께 추천하는 삼덕동 카페는 "카페쨈"이다.

휴식탁에서 카페쨈까지는 10분정도 걸어야 하는 거리이다.

날이 더워 10분 걷는 것도 힘들었지만 '카페쨈'이 마음에 들어서 

카페쨈에 가기를 잘 했다는 생각이 들었다.


사람들이 사진을 많이 찍고 가는 카페쨈 입구이다.


카페쨈은 동인삼덩그린코아 아파트 뒷쪽에 있다.

카페쨈은 11시반에서 9시까지 영업하고, 화요일마다 휴무이다.

매달 마지막주에는 월요일과 화요일이 휴무이다.



카페 쨈 내부는 생각보다 넓고 잘 꾸며져 있다.

예쁜카페라 그런지 거의 여자손님이었고, 

2시가 넘어가자 자리가 없어서 되돌아가는 손님들도 꽤 있었다.




창가쪽은 은은한 커튼을 쳐서 밖에서 실내가 잘 보이지 않게 해두었다.

전체적으로 창이 크고 많아서 그런지 사진을 잘 찍으면 조명을 받은 듯한 느낌이 난다.

곳곳에 인스타용사진을 찍기 좋은 곳이 있다!!




>>카페 쨈 메뉴

카페쨈 메뉴는 커피, 음료, 빵이 있는데 

음료중에서 피치플럼에이드와 아임파인에이드가 카페쨈에서 가장 잘 나간다.


나는 피치플럼에이드를 주문했는데 복숭아와 자두가 메인인 에이드이다.

피치플럼에이드에는 복숭아, 자두 외에도 체리와 블루베리도 들어있어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다.

카페 쨈 피치플럼에이드는 

다른 카페에서 먹어본 에이드 중에 가장 맛있고, 정성스럽다고 느껴졌다.

맛있고, 예뻐서 취향저격인 카페!!!


삼덕동은 자주 가는 편은 아닌데 다음번에 한번 더 오고 싶다는 생각을 들게하는 카페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