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몰디브 리조트 추천 - 몰디브 럭스 노스 말레, 레지던스 디구라, 두짓타니, 울후벨리, 워터방갈로, 비치방갈로, 몰디브 여행, 말레공항에서 몰디브

꿈의 여행지, 지상최고의 낙원이라고 불리는 여행지는 많다.

그 중 대표적으로 꼽히는 곳은 몰디브이다.

몰디브는 1,200여개의 산호섬으로 이루어져있는데 한 섬당 하나의 리조트가 있어

프라이빗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그 중 몰디브에서 괜찮은 리조트를 추천하려 한다.

 

 

  • 몰디브 럭스 노스 말레 리조트

럭스 노스 말레 리조트는 리조트에서 단순하게 시간을 보내는 것이 아니라

여유 있는 휴식, 식도락의 즐거움, 귀족이 된 듯한 최고의 서비스 그리고 다양한 즐거움을 계속해서 선사하는 것을 추구한다.

섬 주변에 라군이 발달돼 있어 가슴이 탁 트이는 에메랄드빛의 화사한 라군을 감상 할 수 있다.

 

 

 

 

 

 

 

  • 몰디브 레지던스 디구라

더 레지던스 디구라 워터풀빌라는 바다 위에 떠 있는 듯한 느낌을 준다.

공간을 아낌없이 투자하고자 심혈을 기울였으며, 섬을 둘러싼 빽빽한 나무숲을 조금도 파괴하지 않았다고 한다.

레지던스 객실에 비치된 중후하고 값비싼 엔티크 가구들은 각각의 원산지에서 최고의 품질만을 엄선하여 공수해왔다고 한다.

 

 

  • 몰디브 두짓타니

 

두짓타니는 몰디브의 투명한 아름다움 그대로를 즐길 수 있는 자연친화적이고 럭셔리한 리조트이다.

환상적인 몰디브만의 풍경과 동시에 몰디브 내의 리조트 중에서도 두짓타니만의 다양하고 특별한 산호 군락을 감상할 수 있다.

 

 

  • 몰디브 울후벨리

울후벨리는 몰디브에서 가장 크고 아름다운 라군을 가진 섬으로 유명하다.

몰디브의 `아름다운 해변`상을 세 번이나 수상했으며 몰디브에서 가장 아름다운 리조트 중 하나로 손꼽힌다.

울후벨리는 친환경 천연소재와 고전적인 디자인에 편안함까지 고려한 몰디비안 스타일의 수상가옥이 인상적인 곳이다. 

 

 

몰디브는 각각 섬 위치에 따라 이동하는 수단이 달라지며, 크게 수상비행기, 스피드보트, 국내선으로 이동해야한다.

스피드보트는 비교적 공항과 가까운 섬을 이동할 때 이용하며 10~30분 정도 거리를 타고간다.

수상비행기는 오전부터 오후4시까지 운항하기 때문에 말레섬에 늦게 도착하는 팀은 이용할 수 없다는 점을 고려해야한다. 수상비행기로 이동 시에는 50분 내외의 시간이 소요된다.

국내선은 말레국제공항 옆에 있는 국내선 청사에서 출발하며, 늦은시간까지 이동이 가능하다.

소요시간은 1시간 이상으로 먼거리에 이용한다.